이번에 Internet Explorer 9 베타 런칭 관련 행사에서 획득한 마이크로소프트 아크 키보드입니다.
제가 사용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아크키보드와 아크마우스에 대한 사진 간단히 올려봅니다.
이번에 새롭게 공수한 Microsoft Arc 키보드입니다. 지난 번 아크 마우스도 경품으로 당청되어 블로그에 글을 올린적이 있는데요... 이번에도 아쉽지만, 경품(?)입니다. 경품이라기 보다는 Internet Explorer 9 베타 런칭 행사에서 선물로 받은 제품입니다.
안 그래도 구입할까 했었는데, 운이 좋게 제 손에 들어왔네요...
키보드 파우치를 제공하네요... 워낙 키보드가 작다보니, 이동성도 괜찮을 듯 합니다. 아크마우스는 접는 방식으로 되어있어서 항상 노트북과 함께 들고다닐 정도로 이동성이 뛰어났습니다.
노트북 앞에 놓인 모습입니다. 상당히 작고 귀엽습니다. 유일한 단점 중 하나는 키보드 방향키가 하나로 되어있다는... 키보드 방향키를 자주 사용하는데, 이때가 제일 불편한 듯 하네요... 며칠 적응하면 괜찮아질까 고민해봅니다.
키보드 백라이트에 익숙하다보니, 어둠속에서는 작업하긴 힘든것도 저에게는 단점이 될 수 있네요...
아크 키보드와 아크 마우스, 둘 다 블랙입니다. 아크 마우스는 항상 들고 다니는건데, 아크키보드는 타이핑 면에서는 노트북 키보드에 익숙해서인지 조금 익숙하지 않습니다. 아크 시리즈가 그 모양에서 주는 느낌처럼, 책상위에 인테리어 제품으로 보여질 수 있는 면이 강합니다. 저처럼, 하루에 몇백 라인 이상을 타이핑하는 사람에게는 조금 과분하고, 카페라든가, 거실에 인테리어 용으로 두면 좋을 듯한 제품입니다.
마이크로소프트의 키보드 및 마우스는 저에게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제품입니다. Desktop 8000 시리즈가 국내에는 출시되지 않았지만, 만약, 출시된다면, 제일 먼저 구매할 사람 중 하나입니다...
어쨌든, 새로운 아이템 획득 기념으로 인증 사진을 올려봅니다.
끝.